top of page

“함께 열방을 향해!”

  • Writer: Moon Kwon
    Moon Kwon
  • 6 minutes ago
  • 1 min read

2026 시카고. 선교축제' 개최..


오는 2월 13일부터 이틀간 샴버그 침례교회(316 N. Springinsguth, Schaumburg, IL)에서  시카고 지역의 선교 열기를 뜨겁게 달굴 대규모 선교 잔치가 열린다.
오는 2월 13일부터 이틀간 샴버그 침례교회(316 N. Springinsguth, Schaumburg, IL)에서  시카고 지역의 선교 열기를 뜨겁게 달굴 대규모 선교 잔치가 열린다.


2026 ‘시카고 선교축제’는 미주남침례회 일리노이침례교협의회와 국제선교부(IMB)와 시카고 지역 한인교회 침례교 협의회 공동 주관으로, ‘함께 열방을 향해(Reaching the nations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축제 첫날인 13일(금)에는 오후 3시 선교 전시 부스 오픈을 시작으로 저녁 7시에는 뜨거운 영성이 있는 저녁 집회가 진행된다.


둘째 날인 14일(토)은 오후 2시 경배와 기도에 이어 오후 3시와 4시 15분 두 차례에 걸쳐 전문적인 분반 강의가 마련된다.


저녁 6시에는 참석자들이 함께 교제하는 만찬의 시간이 있으며, 7시 마지막 저녁 집회로 축제의 대단원을 장식한다.


미주 남침례회 일리노이 침례교 협의회는 이번 선교축제에는 IMB의 핵심 리더인 고든 포트 박사(Dr. Gordon Fort)와 제프 긴 박사(Dr. Jeff Ginn)가 주강사로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제럴드 리, JD 리, 메리 리, 에즈라 배 등 현장 경험이 풍부한 게스트 스피커들이 대거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다뤄질 주제는 다음과 같이 실제적이고 전략적인 내용들로 구성되었다:


미국 내 디아스포라 선교 및 글로벌 디아스포라 선교 전략



- 아시아 선교의 현재와 미래 및 차세대를 위한 선교 관점


- 비거주 선교(Non-Residential Missions)의 개념과 실제


지역 사회에서 선교지까지 연결되는 복음의 확장성


- 전 교우가 선교를 위해 기도할 수 있도록 돕는 실천 방안



한편, 주최 측은 이번 축제가 복음적 기독교의 세계적 위치를 조명하고 선교 사명을 고취하는 귀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선교에 관심이 있는 성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침례교 협의회 총무 한권희 목사(630-730-9859)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크리스찬저널(https://www.kcjlogos.org)


 
 

Top Stories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는 현장과 사람들의 이야기 THE KOREAN CHRISTIAN COMMUNITY NEWS

  • Instagram
  • Facebook
  • Twitter

Copyright 2011-2025 © KCCNEWS.net. All rights reserved.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