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 진리” 그레이스벧엘교회 심령부흥회
- Admin
- Jun 24, 2019
- 2 min read

집회후 성도들과 인사하는 도상원 감리사와 장학범 목사
“복음의진리”
그레이스벧엘교회심령부흥회 열어
뉴저지레오니아에있는그레이스벧엘교회(담임: 장학범목사 / UMC)가 6월22,23일(토,일)에라리탄밸리지방감리사인도상원목사를초청, 심령부흥회를열었다.
갈보리교회담임당시, 2016년과 2017년, 2년연속으로갈보리교회를 1000명이상출석하는교회로부흥시켜교단과교계의주목을받은바있는도상원목사는토요일저녁“복음의진리“(갈라디아서2:1-5), 주일오전,오후두차례에걸처“복음과관계”(이사야43:1-7),”복음과감사”(골로새서3:1-17)라는제목으로말씀을전햇다.

도상원 목사
그는마지막시간에“우리와하나님사이의사랑을끊을수있는것은없다. 이것은감사해야할큰축복이다. 우리는어떻게항상기뻐하고쉬지말고기도하며모든일에감사할수있는가.(데살로니가 5:16-18) 특히쉬지말고기도하는것은삶속에서하나님과의지속적인대화이다. 이것이쉬지않고하는기도이다. 잘한일은마음속으로하나님께자랑도하고실수했으면고백하는일이다.
감사의능력은과학적으로도증명이된사실이다. 감사의말에도증오의말에도권능이있음을 알자.. 짜증의언어는영혼과생명을죽이고감사는복된삶의기초이며가정이살고자녀가살아나는삶의비결이다.
복음에대한감사의주파수를높여서우리의삶을바꾸어나가야한다.”고항상감사하는삶을위해힘쓸것을당부했다.

사회:장학범 목사 기도: 우상종 장로 봉헌찬양: 조병주권사
"하나님의 은혜"

찬양: "마라나타'

한편 교회는 6월9일(주일) 김광수를 장로로 김현숙,김현주를 권사로 김혜선을 집사로 임직하는 임직 예배를 드렸다.


이날, 베다니교회 포트리성전을 담임하는 왕태건 목사와 팰리세이드 지방감리사 김지나 목사, 그리고 UMC한인교회 연합회장인 김일영 목사,UMC한인목회강화협의회 사무총장 장학순 목사등이 임직예식에 순서를 맡아 참여했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