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 2018 신년감사예배와 하례식 성료
- Admin
- Jan 22, 2018
- 2 min read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
2018 신년감사예배와 하례식 성료
"지역교회들을 돕는 교협"을 내세운 제31기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윤명호 목사 /뉴저지동산교회)가 1월 21일주일 오후6시, 잉글우드에있는 뉴저지연합교회(담임 : 고한승 목사 / UMC)에서 2018 신년감사예배와 하례식을 거행했다.
교협 회원 목회자들과 전 회장단및 신임 임원들과 외부 하례객들 다수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1부 감사 예배에서는 부회장 홍인석 목사(하늘문교회)가 인도하고 뉴저지 연합교회의 고한승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고한승 목사

부회장 홍인석 목사 / 이정환 목사 / 오범준 목사 / 장동신 목사

뉴저지 사모합창단
"십자가 앞으로"(고린도 전서1:18)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고한승 목사는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능력이 되는 십자가 앞으로 나아가 십자가를 통해 우리 모습을 보며 십자가를 통해 하나되어 십자가 앞에 모두가 겸손히 엎드리는 우리모두가 되자"는 말씀을 전했다.
말씀을 전한후 뉴저지순복음교회의 이정환 목사의 인도로 "미국과 조국을 위해", 뉴저지방주교회의 오범준 목사인도로"뉴저지 교회들과 교협을 위해", 오늘의목양교회 장동신 목사인도로 "뉴저지 한인 동포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는 특별기도시간을 가젔다.
이외에 1부 감사예배순서에 참여한 목회자는 육민호 목사, 박상돈 목사, 최재형 목사,송호민목사, 그리고 이은애 사모,뉴저지장로성가단,뉴저지사모 합창단이 참여하였다


회장 윤명호 목사

2부사회 박인갑 목사/ 개회기도 박근재 목사 /국가제창인도 박요한 바리톤 /
박효성 뉴욕 총영사 / 박은림 뉴저지 한인회장 /버겐 카운티장 John Hogan

첼로 연주자 김유식 폐회기도 이병준 목사(증경회장)
총무박인갑목사(새방주교회)의사회로진행된 2부하례식에서는뉴저지목사회회장박근재목사의개회기도와양국국가제창이있은후회장윤명호목사의신년사, 년초에부임한박효성뉴욕총영사의부임인사, 뉴저지한인회박은림회장과버겐카운티장 John Hogan의축사, 첼로연주자김유식의축하연주등이이어젔다.
회장윤명호목사는이세상의환경이나이웃이변화되기를기대하기보다는내가바꿔지면모든것이새로워진다는사실을강조하면서나자신이먼저변화되는새해를맞자고말했다.
이날하례식에서특별한이벤트는목사회가마련한장학금수여식이었다. 풍족하지못한환경중에서도좋은성적으로열심히학업에충실한목회자자녀 10명에게주어진장학금수여식은자녀들에게주눈격려뿐아니라부모인 목회자들에게도기쁨과보람을안겨주는장면이었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