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브런스윅 신학교 언더우드 세계선교센터 후원 모금 음악회
- Admin
- Mar 14, 2022
- 1 min read

연주전 단원들과함께 청중에게 인사하는 강혜미 지휘자(Music Director:Heamee Kang Kim)

뉴브런스윅 신학교 언더우드 세계선교센터
후원 모금 음악회
뉴브런스윅신학교 언더우드세계선교센터 후원모금을 위한 The Underwood Orchestrad의 콘서트가 3월13일 주일저녁 7시에 뉴저지 놀우드에있는 초대교회에서 열렸다.
연주회에앞서뉴브런스윅신학교총장인Micah L. McCreary목사가오프닝메시지를통해이행사를위해수고한모든이들과참석한분들께감사를전하면서특별히십수년을이음악회를이끌어온음악감독강혜미박사에게찬사를보냈다. 이어서초대교회담임인박형은목사가개회기도를드렸다.

오프닝메시지를 전한 Micah L. McCreary목사와 진행을 담당한 Cera Kum

개회기도:박형은 목사




이날주요연주는Antonin Dvorak의교향곡 8번 4악장전곡과Verdi의Nabucco 서곡그리고소프라노김재연, 테너김지웅이사명, 주기도문등을열창하여청중들의뜨거운호응을받았다. 한편연주전과중간시간에백년도넘는조선시절의모습과언더우드선교사의사역을조명하는영상을보는시간에는모두가숙연해지는모습을보이기도했다.



연주회를 마치고 청중들을 향해 언더우드 선교사의 증 손녀인 Laurel Underwood 목사가 축도했다.
KCC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 973-600-08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