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뉴저지 참소망교회 은혜가운데 드려진 양부환 목사 은퇴와 배세진 목사 위임예배
- Admin
- Oct 26, 2021
- 1 min read

양부환 목사와 양수정 사모
남부뉴저지 참소망교회
은혜가운데 드려진
양부환 목사 은퇴와 배세진 목사 위임예배
남부뉴저지Tinton Fall에서참소망교회를개척하고 20여년을목회에전념해온양부환목사가다음세대인배세진목사에게목회를위임하면서소속교단인킴벌랜드장로회동부한인노회관계자들과교인들이참석한가운데 10월24일주일오후5시에은퇴예배와위임예배를각각 드렸다.
앞서노회서기김승노목사의사회로드린 1부예배에서김달두목사의기도와뉴저지사모회합창단의찬양에이어박지우목사가“이것을기억하십시오”(사도행전20:17-35) 라는제목으로말씀을전한후양부환목사가참소망교회의담임목사로서마지막축도를했다.



양부환 목사 / 배세진 목사 / 박지우 목사

노회장박지우목사의집례로진행된은퇴예배에서뉴저지교회협의회증경회장김정문목사가양부환목사의 20여년성역의노고를치하하는축사에이어그간의모든것이하나님의은혜였음을고백하는양부환목사의답사가이어젔다.
참소망교회의제2대배세진목사위임예배는교회에대한목사의서약과위임목사에대한성도들의서약이있은후위임패증정과고재청목사의목사와교인들을향한권면, 이승우 목사의위임목사를위한당부와축사 , 그리고이에대한배세진목사의답사가있은후고재청목사의축도로 위임예배 순서를마무리했다.

배세진 목사와 가족
배세진목사는 1974년생으로육군 3사관학교,총신대학신학과, Reformed in FL 신대원(M Div)을마친후디트로이드한인연합감리교회부목사로재직중참소망교회의청빙을받은후 컴벌랜드장로회교단의정회원으로가입했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 973-600-0834
<다른사진보기>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하여 볼 수 있습니다









사진및 보도자료제공: 김 달 두 협동목사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