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망교회 정세훈 담임목사 위임과 장로 임직식
- Admin
- Sep 16, 2019
- 1 min read

정세훈 목사와 (가운데)6명의 임직장로 그리고 순서를 맡은 교단 관계자들
한소망교회
정세훈 담임목사 위임과 장로 임직식
뉴저지 티넥에 있는 한소망교회가 9월 15일(주일) 오랫동안 공석 이었던 담임목사 위임과 함께 6명의 장로를 임직하는 예배를 드린후 위임과 임직예식을 집례했다.
미국장로교 동부한미노회 주관으로 행정위원회 위원장인 허봉기 목사(찬양교회)인도로 진행된 예배에서 반상석 목사(친구교회)가 기도하고 우종현 목사(임마누엘교회)가 "위로의 능력"( 고린도후서 1:3-6)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인도:허봉기 목사 기도: 반상석 목사 설교: 우종현 목사
우종현목사는환란가운데서우리를불러내어주시는하나님의위로하심가운데교회의모든성도들과오늘새로위임되고임직받는목사와장로들이하나되어하나님의교회를바르게세워나갈것을당부하며축하하는메시지를전했다.




이어서김현준목사(동부한미노회사무총장)의집례로담임목사위임식, 그리고담임목사로위임된정세훈목사가장로임직을집례했다.
정세훈목사는인사말을통해이자리까지오게된것은전적인하나님의인도하심과은혜라고말하면서앞으로의목회자세에대해겸손과사랑,그리고선포와순종이라고밝혔다.
그는교회의평안을위해겸손함으로교회를섬기고성도들을사랑으로대하는목회에힘쓰며하나님께서주시는교회에대한말씀을바르고담대하게선포하고말씀에겸손하게순종하는목회에전념할수있도록기도해줄것을당부했다.


권면: 이종안 목사(뉴저지연합장로교회 원로목사) 축도: 김용주 목사(한소망교회 원로목사)
담임목사공석중말씀을전해주었던이종안목사는정세훈목사를향해교인을관리대상으로삼지말고잘돌보고섬길것을주문하고성도들에게는목사도인간임을알고격려와위로를아끼지말것을권면했다. 이날한소망교회성도들은이종안목사에대해애정어린오랜박수를보내면서감사의마음을들어내기도했다.
이날 임직받은 장로는 다음과 같다.
장로임직: 김태수 / 이상훈 / 최문규/ 한봉만 / 허규성 / 황창선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