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그림선교교회 박종순 목사 초청 창립22주년 기념집회 Missional Church Conference도 열어
- Admin
- Oct 6, 2019
- 2 min read

필그림선교교회
박종순목사초청창립22주년기념집회
Missional Church Conference도열어
뉴저지필그림선교교회(담임: 양춘길목사)가서울충신교회원로목사인박종순목사를초청, 10월4일(금)부터 6일주일까지창립22주년기념집회를열고어린이집회, 중고등부집회, 사역박람회, 2019 Missional Church Conference 등다양한행사를펼첬다.

박종순목사는 3일간네번의집회에서“긍정신앙자본”(빌립보서4;11-13), “들었노라보았노라”(이사야38:18), “생활신앙”(야고보서2:14-20) 그리고주일에“예수닮기”(빌립보서2:1-11)라는제목으로말씀을전하면서“한국의아이들에게너누구를닮고싶냐고물으면대부븐이연예인이나아이돌을말한다.
크리스천이라면당연히예수닮기를소망해야한다. 예수닮는것이란예수의마음으로‘예수라면어떻게했으까’를고민하는자세이다. 예수라면먹을까,마실까,만날까등의소소한일에서어떤일에대해서도예수라면어떻게했을까를생각하며고민하는삶이예수를닮아가는삶이다. 예수의마음은구원의마음, 사랑의마음,고치시고돌보시고친구가되어주시는마음이다. 그리고인간은살기위해태어나지만에수는우리를위해죽기위해이세상에오셨다 . 이것이예수의마음이다. 그러나이마음닮기쉬운일아니다. 그래서우리는말씀으로훈련받고연단의과정을통과한다.필그림선교교회성도들은예수닮기에더욱힘써예배로모이고예수닮은마음으로세상으로흩어지는선교적공동체로더욱부흥하라”는격려의메시지를전했다.

이날창립22주년기념주일로지켜진주일예배에서필그림선교교회가예배드리는고등학교가있는타운인잉글우드시장Michael Wildes가참석하여교회가지역사회에기여하는것에감사를전하는시간도가젔다.

강원호 목사 정동화 장로 주찬연 장로 양춘길 목사
한편
5
일
오전
9
시
30
분에는
“
미셔널
처치
컨퍼런스
”
를
열고
교회성도들이
교회안에만
머물지않고
밖으로
흩어저
사역하는
“
네이버플러스
”(주찬연 장로 발표),
뉴욕뉴저
지역
대학
캠퍼스사역
“SOON movement”,
다민족
대상
사회적
봉사를
주로하는
“
맘스미션
”,
은퇴후
삶을
해외
선교에
헌신하는
“
실버미션
”,(정동화 장로 발표)
그리고
장애인
선교( 강원호 목사 발표)등
6
개
사역을
설명하는
컨퍼런스와
양춘길
목사가
미셔널
처치의
총체적
개념을
소개하는
시간도
있었다
.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 973-600-08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