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다니교회 신년 감사예배 및 축복기도 – 예배후 가족별로 목회자들에게 축복기도받아
- Admin
- Jan 1, 2020
- 1 min read

베다니교회
신년 감사예배 및 축복기도
예배후 가족별로 목회자들에게 축복기도 받아

새해를맞이하면서뉴저지일원의한인교회들이신년감사예배와축복기도모임을갖는가운데웨인에있는베다니교회(담임:이기성목사 / UMC)도초하루아침10시에영어권과합동으로신년감사예배와함께7명의목회자들이가족단위의성도들을축복하는기도시간을가졌다.
먼저장동찬원로목사가새해를맞는성도들을향해“새해에도성령충만한삶을위해서는말씀과기도로깨어있어야하는데그러기위해서는매일기도시간을갖도록힘쓰라”는권면의메시지를전하고이어서이기성담임목사가“질서의창조/The Creation of God’s Order”(창세기1:1-13)라는제목으로설교했다.

장동찬 목사 이기성 목사
이기성목사는창세기서두에나오는혼돈,공허, 흑암이마치오늘날세태를말하는듯, 우리의삶과가정에서도하나님의질서가세워지지않고있는사례를지적하면서“우리의삶과가정에하나님의말씀에의한창조질서가세워저야한다”고말했다. 그는이어서하나님이우리에게이미복을주셨는데그복을받아수용할그릇이못되어그것을깨닫지못했다면“겸손히나를내려놓고하나님의말씀으로다스림을받아야한다. 세상을다스릴수있는권세를받아나의삶과가정에하나님의말씀으로질서를세워나아가자” 며가정의소중함을강조하면서그가정을하나님의질서의창조정신으로세워나갈것을당부했다. 이날 영어권 성도들을 위해 안정원 집사가 통역을맡았다.

한편예배후에는영어권과일반회중을구분하여가족별로이미제출한기도제목을놓고7명의교역자들이가정을축복하며기도하는시간을가젔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 973-600-0834
<다른 사진 보기>사진위에 클릭하면 확대하여 볼 수 있음








KCC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