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 탄탄한 임원진으로 장동신 목사 33회기 출범
- Admin
- Nov 15, 2019
- 2 min read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
탄탄한임원진으로장동신목사 33회기출범
뉴저지한인교회협으회가 11월 14일오후7시에뉴저지연합교회(고한승 목사 시무)에서시무예배및회장,이사장이취임식을열고 " 복음을 사는 교협"이란 표어로 장동신목사체제의제33회기를시작했다.
부회장최준호목사(주님의은혜교회/UMC)의사회로진행된시무예배에서부회장배광수장로(뉴저지연합교회)의기도에이어이병준목사(28회기회장 /한길교회)가“이도에복종하리라”(사도행전 6:7)라는제목의설교를통해33회기를축복하며동포사회에빛과소금이되는생산적이고실질적인연합을이루어크고작은교회구별없이하나되어믿음으로전진해나아갈것을당부했다.

뉴욕 웨체스터 목사 합창단

설교한 이병준 목사 축도한 정성만 목사

장로 성가단
이날예배순서에뉴욕웨체스터목사합창단과뉴저지장로성가단이찬양과헌금송으로참여했고정성만목사(6회기회장)가축도했다.
육민호목사(총무/ 주소원교회) 의사회로진행된시무식에서는직전회장과신임회장간의교협기전달을시작으로신임회장장동신목사(오늘의목양교회/미주예성)의취임사와임원소개및이사장노상석장로( 뉴저지연합교회/ UMC)의취임사가있었다.

부회장 최준호 목사/ 회장 장동신 목사/ 이사장 노상석 장로/ 부회장 배광수 장로

회장 장동신 목사 이사장 노상석 장로
목회자두란노아버지학교의리더로가정사역자이기도한장동신목사는취임사를통해교계의연합과협력을호소하는한편청소년사역활성화에힘쓰겠다고말했다. 그는YOUTH CONNECT NJ 2019 프로그램을소개하면서청소년을위한프로그램개발에임원진과지혜를뫃으겠다고말했다.
20여명의이사진을이미구성한이사장노상석장로는장동신목사의열정에이끌려자기도모르는사이에중책을맡게되었다고말해좌중을즐겁게했다.

양민석 목사 유병우 목사 윤석래 장로 박순탁 목사
이어서축사순서에뉴욕교회협의회회장양민석목사( 뉴욕그레잇넥교회), 뉴저지목사회회장유병우목사(드림교회), 뉴저지장로연합회회장윤석래장로(뉴저지연합장로교회), 예수교미주성결교회총회장박순탁목사(섬기는교회)가차례로축하의메시지를전했다.


9명의임원들은앞에나서서 33회기주제찬양“예수,예수”를열창하고 이의철목사(29회기회장/ 은헤제일교회) 의폐회기도로행사를마무리했다.
뉴저지한인교회 협의회 제33회기 임원명단
회장 장동신 목사(오늘의 목양교회)/ 부회장 최준호 목사(주님의 은혜교회) / 부회장 배광수 장로(뉴저지 연합교회) / 총무 육민호 목사(주소원교회) / 사무서기 김대호 목사(산돌교회) / 기록서기 서정학 목사(하희커뮤니티교회) / 사무회계 김근출 장로(오늘의 목양교회) / 기록회계 송호민 목사 (한성개혁교회)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 973-600-08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