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저지연합교회 유기성 목사의 예수동행 연합집회 열어

  • Admin
  • Sep 16, 2019
  • 2 min read
IMG_3045.JPG

뉴저지연합교회

유기성 목사의 예수동행 연합집회 열어

"주 안에서 사람은  바뀐다"

한국 선한목자교회의 유기성 목사가 이끄는 예수동행 연합집회가 뉴욕에 이어 뉴저지에서도 9월13일 (금)부터 15일 주일까지 잉글우드에 있는 뉴저지연합교회(담임: 고한승 목사/UMC)에서 북부뉴저지일원의 교인들의 호응속에서 개최 되었다.

IMG_3012.JPG
IMG_3021.JPG

유기성 목사는 첫날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마태복음28:18-20), "주 안에서 사람은 바뀐다" (갈라디아서5:22-23)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하고 주일예배에서는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요한복음7:37-39)라는제목으로 설교했다. 

IMG_3041-horz.jpg

다른 지역의교회성도들도다수참여한이번예수동행연합집회에서유기성목사는우리는예수믿으면성질부리는것도바뀌고나쁜습관도버리게된다는데정말바뀌었나하면서의심한다. 그리고성령의열매로사랑과희락과화평과오래참음과자비와양선과충성과온유와절제의모습으로변화한다는데그에더하여성경은사랑이상으로원수도사랑하라하고기쁨도그때그때가아니고항상기뻐하라한다.

믿어지지않고그리할자신도없다.  당연하다.

성령의열매,우리가우리힘으로맺을없다. 우리가있는일이라면나의열매이지성령의열매가아니지않나. 우리가일은주님이그리주실것을믿는것이다. 예수님만이모든것을변화시킬있는분임을믿어야한다.

주님이부활 하신후제자들을다시만났을까지도제자들은그저덤덤했다.  후에성령께서하실때그들은비로서변화를받아제자의길을가게된다.

우리나라의손양원목사가그의아들을죽인원수같은자를사랑으로아들을삼았나. 예수가그와그의삶속에동행하셨기때문이다.

우리가변화되지못하는것은주를전적으로믿지못하면서잊어버리고주님과멀어지기때문이다. 마음의눈과문을열고나를변화시킬분은오직예수임을믿고내가죽고내안에예수와함께동행하는삶을살아야한다. 우리가삶속에서때로는잘못하고잘못해도측정,계산안되는하나님의무한한은헤는그런우리를씼기시고씼기신다는사실을믿고예수동행훈련에도전하라격려하며 예수동행 훈련인 아침 10묵상과저녁예수동행일기쓰기 사례를소개했다.

한편 9월16일부터18일(월,화,수)까지 목회자,사모를 비롯 교역자 대상으로 "뉴저지 예수동행 세미나"가 뉴저지연합교회에서 열린다.

IMG_3016.JPG
IMG_3026.JPG
IMG_3028.JPG
IMG_3032.JPG

찬양 / 임재  – 호산나 성가대 

IMG_3061.JPG

뉴저지연합교회 담임 고한승 목사와 유기성 목사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

Top Stories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는 현장과 사람들의 이야기 THE KOREAN CHRISTIAN COMMUNITY NEWS

  • Instagram
  • Facebook
  • Twitter

Copyright 2011-2025 © KCCNEWS.net. All rights reserved.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