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교계, 한목소리로 나라 위한 기도회 열어 “주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
- Admin
- Aug 16, 2019
- 2 min read

뉴저지교계, 한목소리로나라위한기도회열어
“주여! 우리를불쌍히여기소서”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회장: 홍인석목사/하늘문교회) 주관으로 8월15일저녁 7:30에레오니아에있는프라미스교회(박우신목사시무)에서목회자와평신도 180여명이모인가운데“구국기도회”를열었다.
조국대한민국이이웃일본에대한적대감정으로국민들은사나워지고나라의안보와경제로국가적위기의모습을보이고있는가운데뉴저지교계가8.15 광복절에즈음하여한마음으로하나님앞으로나아가는시간을가젔다.
교협회장홍인석목사의인도로진행된구국기도회는이문홍장로(부회장/갈보리교회)의기도에이어“주여! 이제구원하소서”(이사야37:14-20)라는제목으로윤명호목사( 직전회장 / 뉴저지동산교회)가설교했다.

기도회 인도: 홍인석 목사 설교: 윤명호 목사 기도: 이문홍 장로
윤명호목사는“히스기야왕은하나님께기도할때자신들을에워싸고있는적군을이기게해달라고,위기를타개할방법을달라고하지않았다. 당면한현실을고하고하나님에대한훼방을고발하여하나님의 전적인주권에맡기고구원을구했다.
우리조국이당면한위기에대한해답도이사야37:20의이제우리를구원하사천하만국으로주만이여호와이신줄을알게하옵소서라고기도하는것외에는없다. 우리가 지금 해야할 일은 불매운동도 시위도 아니다. 오직 기도다.”라고단언하며한마음으로구국의기도에임하자고 말했다.

양춘길 목사 김도완 목사 허상회 목사

김종국 목사 유병우 목사 장학범 목사
이어서 6항목의기도로이어진순서에서는양춘길목사(필그림선교교회)가“회개와감사의기도”, 김도완목사(뉴저지장로교회)가“하나님의은혜를구하는기도”, 허상회목사(뉴저지성도교회)가“위정자와정치자들을위한기도”를이끌었고김종국목사(새언약교회)는”나라와민족을위한기도”, 유병우목사(드림교회)는“한국교회와이민교회의영적대각성을위한기도”, 장학범목사(그레이스벧엘교회)는“치유와회복을위한기도”로기도회를이끌었다.



한편LOVE NJ의목회자찬양팀이기도순서사이사이에서찬양을인도하여기도와찬양이조화롭게어우러지는효과를연출하여기도회를더욱은혜롭게이끄는역할을담당했다.

회개합니다/ 감사합니다/은헤를 구합니다./교회와 지도자들에게 영적각성이 일어나게 하소서/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하나님이 보우하사….

대한독립 만세!!!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 973-600-08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