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다니교회 남,여선교회 어르신들 모시고 설맞이 예배 "올해도 주 안에서 감사와 건강 누리세요"
- Admin
- Jan 27, 2020
- 1 min read


베다니교회 남,여선교회 어르신들 모시고 설맞이 예배
"올해도 주 안에서 감사와 건강 누리세요"
뉴저지 웨인에있는 베다니교회( 담임: 이기성 목사 / UMC) 남,여 선교회가 다수의 뜻있는 성도들의 협찬으로 1월25일 설날에 시니어그룹 어르신들을 초청하고 설맞이 예배를 드리는 한편, 오찬과 여흥의 시간을 마련했다.

박시현권사의사회로진행한예배에서33년넘게교회를섬겨온오춘환권사가대표기도한후임욱목사가“범사에감사하라”(데살로니가전서5:18)라는제목으로설교했다.
임욱목사는“우리는모든일에대해하나님께감사해야하는데때로는그렇지못할때가있다. 그것은욕심이란것때문이다. 욕망은사탄에속한것이다.
우리삶속에서염려와근심,걱정또한감사를막아선다. 근심걱정은독이다.
긍정적인마음으로미래를바라보며하나님을전적으로의지하고모든일에더욱감사하자”며우리의감사는하나님을영화롭게하고우리에게는하나님이주시는풍요로운은혜가있게된다면서감사의삶을누릴것을간곡히당부했다.


오춘환 권사 임 욱 목사

통역하는 이기성목사
이날교회측은뉴왁지역에서홈리스사역을하는“BARRELS of LOVE”사역팀을초청하였는데 이들을위해서임욱목사의설교를이기성목사가그들테이블에서동시통역하여 함께 예배하는 모습을보였다.
이들사역팀은오찬과여흥프로그램에함께참여하면서자신들의사역에대한설명과찬양, 그리고고린도전서13장으로짧은메시지도전하는시간을가지면서 함께 설날의 즐거움을 나눴다.




KCC News 권 문 웅 기자 moonk206@gmail.com 973-600-0834











